본문 바로가기
사진/그냥 찍어보는 사진

달콤한 박람회. 스위트 코리아에 다녀왔어요

by 달콤공방 2016. 4. 2.

올해도 어김없이 왔습니다.

스위트코리아!

요번 카페쇼는 안같거든요.

그러면서 '스위트 코리아는 갈꺼야' 라고 생각했어요.

전 카페쇼보다 스위트 코리아가 더 좋더라구요.

온갖 디저트들이 가득!! 이것저것 많이 먹을 수 있어요.




스프레드에요.

다양한 재료들로 스프레드를 만들어 파시는데..벌써 많이 팔려서 재고가 별루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저 가운데 있는거 먹어 봤는데 깊은맛이 나더군요.




스위트 하면 캔디 ㅎㅎ





이런거 너무 이쁘지 않나요??




에그타르트. 사람 많아서 시식 못함요 ㅎㅎ





저 선인장들은 커피 찌거기에 심은거라고 하더군요 ㅎ

커피 찌꺼기도 모으면 장난 아닌 양이 되니..이거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슈가크래프트







직접 만든 재품들이라고 합니다.

아기자기하고 예뻤어요.





명함도 찍어 올려달라고 하시더라는.

방문객이 적은 블로그 이지만..도움이 된다면..








이런 아이템도..매번 보는거 같아요.














이거 바훔쿠엔 입니다.

이렇게 작게도 만드나봐요.




않에 잼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백설기랑 잼이 잘 어울릴듯 하기도 하고..




이건 커피가 아니라 쌀로만든 컵케이크라고 하더군요.

떡 같은걸까요??




요기요기.

너무 좋았어요.

직접 사탕을 만들고 있으셔서 구경했더니 바로 만든 사탕을 주시더라는 ㅎ

식어가는 사탕이였지만 온기가 남이 있는...달고 따뜻한..




엄청 큰 롤리팝.



이것도 사탕.

이건 먹으려면 대리석 바닥에 몇번 패대기 친 다음 먹어야 하지 안을까..하는 그런 생각을 ㅎㅎ






이런 케익 파느집이 인천 구월동에 있어서 거기서 나온건줄 알았는데..아니였다는. 




그..머야.

TV에서도 나왔던 물방울 젤리인데 꽃이 들어 있는 그런거..




다양한 젤리들.







이거 쵸콜렛 입니다.

이번에는 쵸콜렛이 크게 있어서 좋았어요.

몰드도 팔고 그랬는데 지름신을 말리느라 고생했습니다.

쵸콜렛 몰드 있는것도 안쓰고 있어서 ;;

더 사면 클남요 ㅎㅎ







모래처럼 사진이 나온거 같은데 슬러시 입니다.

시식인데 양이 이 정도 ㅎ









앙금플라워.

요즘 유행이죠?




모형같지만 이뻐서 ㅎ





이것도 모형 ㅋㅋ









올해 스위트코리아는 작년보다 참여 업체들이 다양해진거 같았어요.

작년에는 마카롱과 컵케이크가 주류였는데 올해는 다양한게 있더라구요.


역시 전 스위트코리아가 좋습니다.

맛있는것도 많이 먹구 ㅋㅋㅋㅋ

맛있음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