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그냥 찍어보는 사진

디저트 박람회 "스위트 코리아" 다녀왔어요 - 두번째

by 달콤공방 2015. 4. 1.

한꺼번에 50장 밖에 않된다고 해서, 두개로 나눠 올립니다.


스위트 코리아 사진 이어 갑니다.





슈가크래프트 업체들이 많은건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뭐랄까...볼거리가 많으니까요.




몇 슈가크래프트 업체가 전시를 했었는데요, 슈가크래프트라고 하기에는 뭔가 다름이 느껴지나요?

슈가크래프트 인거 같지만, 슈가가 아닙니다.

아마도..클레이가 아닐까 싶어요.






클레이가 많더군요.














하와이안 아이스크림 이였던가요?

간 얼음을 직접 쌓아서, 저런 모양을 만들어요.

생각보다 오래 걸리고, 저 모양이 무너지지 않을 정도로 꽉꽉 눌러 담더라구요.


거기에 다양한 소스를 뿌려서 먹는건데요, 그냥 얼음이라고 생각했는데 쌓아 올려서 그런지 얼음 아이스크림 같은 느낌.

시원하고 달콤하고..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이런 작은 차들이..




저 귀여운 자동차들..실제로 도로를 달리는거 맞나요?

툭 치면..쓰러질거 같은 저 아담함 ㅎㅎ

너무 귀여워요~


저렇게 작아도 엄청 비싸겠죠?






3D 프린터에요!

완전 신기!!

3D 프린터 말만 들었지, 실물은 처음 봐서 한참을 들여봤어요 ㅎ

진짜 신기해요!





보다보니 창업박람회 쪽으로 넘어왔지요.




보통 파는 김밥은 밥이 내용물보다 많은데, 이 김밥은 반대라서 맛있었던 기억이 ㅎ


이번 스위트 코리아는 다양한 디저트 시식이 많았거든요.

그런데 창업 박람회랑 같이 하다 보니, 다양한 시식이 많아서 참 좋았습니다 ㅎㅎ

시식 쵝오 ㅎ






이건 호두까기에요.

저 이거 공짜로 받았어요 ㅇ_ㅇ/



쵸콜렛 경연대회??

그런거 하는거 구경하다가 퀴즈 맞춰서..위의 호두까기를 받게 되었습니다.

무려 세트로 ㅋㅋ

원목이라 무거웠지만..그래도 좋아요 ㅎㅎ




그리고 스위트 코리아의 잔해들 ㅋㅋ

먼저 커피.

앞으로 더워지면 아이스로 마시면서, 소비가 느는 커피.

아직..커피가 남았지만, 이번 기회에 좀 사서 쟁여놓자고 생각했습니다.


그치만 사실 커피는 쟁여두면 않되는거 아시죠 ㅠ




그리고 당일 공짜로 뽑은 김우빈씨 사진 ㅋ

와이파이로 사진 프린트 하는 기계로 핸드폰에 있는 사진을 뽑는건데요..

보통은 셀카등을 뽑는데, 전 그런게 없어서 ㅋㅋ


이거 뽑았더니, 행사 진행하시는 분이 "여기서 이러시면 않됩니다"라고 ㅋㅋ

ㅋㅋㅋ


그래도 멋있지 않나요?

ㅎㅎ





문제의 호두까기 세트 입니다.

케이스도 원목으로!





뚜겅을 살포시 여니 아몬드와 피스타치오가 !!




도구와 건과류가 같이 들어있네요.




처음보는 아몬드 껍질!

그러고 보니..유독 아몬드만 껍질 없이 알맹이로 더 익숙하네요 ;




도구들 입니다.



실제로 호두까는 모습.

힘 않들이고 쉽게 까먹는 호두 되겠습니다.

호두 이로 까는 분들! 대단하십니다.


전 그거 못해서요 ㅎㅎ 이거 좋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