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84

우란문화재단 2경 (우란극장) 대본보관실 2022. 7. 6.
팀 버튼 특별전에 다녀오다 워낙 좋아하는 팀 버튼이라 전시 시작하자 마자 다녀왔다. 사람은 좀 많았지만 전시 자체는 매우 좋았다. 그의 과거 작품이나 스케치 같은 건 팀 버튼의 오랜 팬 이라면 흥분할 수 밖에 없었고, '굴 소년의 우울한 죽음' 애니메이션도 있어서 좋았는데.... 그런데 이번 팀 버튼 전시회 전체관람가 같았는데, 팀 버튼 작품이 애니메이션 일지라도 아이들이 볼 수 있는 장르는 아닌데 '굴 소년의 우울한 죽음' 은 절대절대 아이들이 보면 안 되는거라 좀... 걱정이 되었다. '굴 소년의 우울한 죽음' 은 팀 버튼 작품 중에서도 매우... (이하 생략) 세션도 세세하게 나눠져 있었다. 홀리데이나 카니발레스크, 영화캐릭터 같은. 전시 퀄리티와는 별개로 전시장은 일반적인 전시장과는 달리 시끄러웠다. 그냥 사람이 많아서 관.. 2022. 5. 4.
한적한 부산항 부산역 건너편에 부산항이 있다. 코로나 시국이라 그런지 매우 한적해 전세낸 것 처럼 바다를 즐기다 왔다 2022. 4. 24.
2022년 봄 꽃 그리고... 코로나와 맞이하는 봄이 벌써 몇년째... 꽃구경은 또 멀리 못 가고 집 근처 학교에 벚꽃이 흐드러지게 펴서 잠깐 다녀왔다. 벚꽃, 개나리 그리고 진달래 까지 한번에 보게 되었다. 내년 봄에는 꼭 멀리 꽃 보러 가고 싶다. 나 매화가 보고 싶어. 너무. 2022. 4. 22.